[긴급 입찰 공고] 기자재 창고 개보수공사 입찰 공고(긴급)
- 등록일 :
2015-02-11
- 조회 : 2522
동명대학교 제2015-18호
공사 입찰공고(긴급)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기자재 창고 개보수 공사
나. 공사위치 : 동명대학교 내
다. 공사개요 : 창고 2개동 개보수 등 1식
라. 공사기간 : 계약일로부터 30일 정도
2.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12조의 요건을 갖춘 업체로서
나. 「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일반건설업(건축공사업)면허를 보유한 업체로서, 입찰자는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까지, 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가 부산광역시에 있어야 함.
다. 현장설명회에 참가하고 등록마감일까지 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함.
3. 입찰 일정
가. 현장설명회 일시 및 장소 : 2015. 2. 13.(금) 14:00 / 대학본부,경영관 307호
나. 입찰참가 등록마감 일시 및 장소 : 2015. 2. 16.(월) 16:00 / 사무처 총무팀(202호)
다. 입찰(개찰) 일시 및 장소 : 2015. 2. 17.(화) 11:00 / 대학본부,경영관 307호
☞ 현장설명회 및 입찰 참가시에 반드시 인감 또는 사용인감을 지참해야 함.
4. 입찰방법: 제한경쟁입찰(총액입찰, 최저가)
5. 입찰보증금
가. 입찰보증금액은 입찰금액의 10% 이상임.(반드시 보증보험증권으로 대체함)
나. 낙찰자가 낙찰 확정 후 5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입찰보증금은 본 대학교에 귀속됨.
6. 낙찰자 결정방법:
가. 본 입찰은 대학교에서 정한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동일가격의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 추첨을 통하여 결정함.
7. 입찰무효
가.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규칙 제44조의 규정에 의함.
나. 현장설명회에 불참한 자의 입찰은 무효로 함.
8. 유의사항
가. 입찰참가등록 제출서류, 계약착수일, 완료일 등은 현장설명회시 공지 예정임.
나. 산정된 제경비(산재, 고용보험료, 국민건강보험료 등)는 사후 정산하여야 함.
다. 입찰자는 입찰유의서, 공사계약 일반조건, 건설산업기본법, 입찰공고문, 설계서, 시방서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시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인한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으며 본 대학교에서는 책임을 지지 아니함.
라. 기타 문의사항 : 입찰관련 문의 : 총무팀 김영현 ☎ 051-629-0814
내역 및 도면관련 문의 : 관재팀 윤태권 ☎ 051-629-0844
위와 같이 공고함
2015. 2. 11.
동명대학교 총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