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 수시 합격자 발표
    천원의 아침밥
    2024년 2학기 TU 글로벌 프로그램 설명회

구매/입찰

[입찰 공고] 2020학년도 모집요강(수시,정시) 및 리플렛 제작 업체 선정

  • 등록일 : 2019-03-22
  • 조회 : 6420
공고번호: 제2019-004호
                                                                             입찰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건명: 2020학년도 모집요강(수시, 정시) 및 리플렛 제작 업체 선정 건
나. 기초금액 : 금72,046,000원 정도(부가세 포함)
다. 계약기간 : 계약일로부터 7개월 정도
라. 설 명 회 : 생략(제안서로 갈음 함)
마. 입찰참가 등록 서류 제출 마감일시 및 장소
- 제출 일시:2019.04.03.() 14:00까지(인감 또는 사용인감 지참)
- 제출 장소: 대학본부ㆍ경영관 201호(사무처 총무팀)
 
2. 입찰 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참가자격을 갖춘 자.
나. 입찰 공고일 기준으로 최근 2년간 대학(전문대포함)교에 인쇄홍보물 단일 납품실적이 5천만원 이상인 실적이 있는   업체 일 것.
다. 입찰 공고일 전일까지 주된 사업장의 소재지가 부산광역시 또는 경상남도에 있는 업체이어야 하며, 낙찰자는 당해 자격을 계약종료일까지 유지하여야 함.
라. 본 사업은 낙찰 업체가 직접 수행하여야 하며, 하도급은 불허함.
 
3. 입찰방법:제한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4. 낙찰자 결정 방법
가. 입찰참가 업체로부터 시안을 제출받아 기술능력평가(80)와 입찰가격평가(20)점수를 합산하여 고득점자 순으로 협상대상자를 선정하고 협상 절차를 통하여 결정함.
※ 단, 합산점수가 동일한 업체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기술능력평가 점수가 높은 업체를 선순위자로
하고, 기술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기술능력의 세부평가 항목 중 배점이 큰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얻은 자를 선순위자로 함.
나. 가격평가는 협상에 의한 체결기준에 의함.
다. 선정된 업체는 본 대학교와 제안내용, 이행방법, 이행일정, 가격 등에 대한 협상을 진행함.
 
5. 입찰 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가격제안금액의 100분의 10이상의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을 입찰등록시 제출하여야 함
나. 입찰보증기간
- 입찰보증기간 시작일 : 입찰서 제출마감일[2019.04.03.] 이전일 것
- 입찰보증기간 만료일 : 2019.04.04.일 부터 30일 이후일 것
다. 낙찰자가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낙찰 취소하며, 입찰보증금은 본교에 귀속됨
 
6. 입찰 무효
가. 입찰 참가자격이 없는 자 또는 입찰 조건에 위배한 자의 입찰은 무효로 함.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44조 규정에 의함.
 
7. 입찰 참가 등록 서류
- 입찰참가신청서【별지 제1호】 1부
- 확약서【별지 제2호】1부
- 용역 이행 실적증명서【별지 제3호】원본 각 1부
- 가격제안서 1부【별지 제4호】 ☞ 밀봉하여 별도 제출
- 입찰서약서【별지 제5호】1부
- 제안사 일반현황(붙임 서식1호)
- 주요사업실적(붙임 서식2호)
- 수행조직 및 인원 현황(붙임 서식3호)
- 분야별 인력 구성 및 현황(붙임 서식4호)
- 디자인 시안 8부
-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원본대조필 날인)
- 법인등기부등본(개인사업자: 주민등록등본) 1부
- 법인인감증명서(개인사업자: 대표자 인감증명서) 1부
- 사용인감계(사용인감을 사용할 경우) 1부
- 국세·지방세납부증명서 각 1부
- 이행(입찰)보증보험(보증금율 10% 이상)증권 1부
- 국민연금사업장 가입자 명부 1부
- 본 사업 참여 예정 인력에 대한 경력증명서 각 1부
 
8. 유의사항
가. 입찰자는 제안서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함.
나. 입찰에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에는 반드시“원본대조필”을 날인하여 제출하여야 함.
다. 입찰참가신청서 및 시안은 직접 제출하여야 함.(우편 제출 불허)
라. 입찰서(가격제안서)는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작성, 밀봉 후 제안요청서와 별도로 분리하여
직접 제출(우편 제출 불허)
마. 계약건에 대한 모든 서체 및 이미지 저작권( 온·오프라인 포함)은 업체에서 확보하고 있어야 하며 이로 인하여 발생되는 모든 책임도 업체에서 져야함.
바. 입찰참가시 업체의 시안 제작에 관한 시안비는 없음.
 
9. 기타
가.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음.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을 준용함.
다. 제출된 자료의 기재 내용이 허위사실로 인정될 경우 심사대상에서 제외하고 최종 선정 후에도 자격이상실됨.
라. 최종 낙찰업체 제안 내용의 모든 지적 재산권은 동명대학교로 귀속되며, 낙찰자는 계약 체결 시 계약금액의10%에 해당하는 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을 제출하여야 함.
마. 계약 및 입찰에 관한 사항 문의는 사무처 총무팀(051-629-0812)로 문의
 
붙임  제안요청서 1부.  끝.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9. 3. 22.
 
                                                                   동명대학교 총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