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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재공고]항만물류고등학교 본관 5층 설비 리모델링공사

  • 등록일 : 2019-01-25
  • 조회 : 2569
공고번호: 제2018-092-01호


                                                        공사입찰 재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공사 건명: 항만물류고등학교 본관 5층 설비 리모델링공사
  나. 공사 위치: 부산광역시 남구 신선로 항만물류고등학교 본관 내
  다. 공사 개요: 시방서, 도면, 산출내역서 참조
  라. 공사 기간: 계약일로부터 40일까지
  마. 사업 예산: 금57,128,000원(VAT 포함) 정도
  바. 현장설명회: 본 공사 입찰에 참가하려는 업체는 반드시 현장을 확인하신 후 참가신청하시기 바랍니다.
   ※ 현장 확인 방문 일정
    - 일시: 2019 .01.30.(수) 14:00(인감 또는 사용인감 지참)
    - 장소: 대학본부ㆍ경영관 107호
   ※ 현장 확인 방문 시 연락처: 사무처 시설관리팀 방정덕(☎ 051-629-0843)
  사. 입찰참가 신청서 제출
    - 제출 마감일시: 2019.01.31.(목) 11:00까지(인감 또는 사용인감 지참)
    - 제출 장소: 대학본부ㆍ경영관 202호(사무처 총무팀)
  아. 입찰(개찰)일시 및 장소
    - 입찰 일시: 2019.02.01.(금) 14:00(인감 또는 사용인감 지참)
    - 입찰 장소: 대학본부ㆍ경영관 107호

2. 입찰 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참가자격을 갖춘
   업체일 것.
  나. 입찰 공고일 이전에 「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전문공사를 시공하는 업종 중 「기계설비공사업」을 등록한 자일 것.
  다. 입찰 공고일 전일부터 계속해서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가 부산광역시에 소재하고 있는
   업체일 것.

3. 입찰방법: 제한경쟁입찰(총액입찰, 제한적 최저가 입찰)

4. 예정가격 결정 방법
  가. 본 입찰은 동명대학교에서 작성한 예비가격에 ±3% 상당 금액의 범위 안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한다.
  나. 입찰을 실시한 후 입찰참가자 중에서 4인을 선정하여 복수예비가격(15개) 중 4개를 추첨하여, 이들의 산술평균
    가격을 예정가격으로 확정한다.

5. 낙찰자 결정 방법
  가. 본 입찰은 확정된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율(87.745%) 이상으로 투찰한 자 중에서 최저가격으로 투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한다.
  나. 동일한 가격으로 투찰한 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추첨을 통하여 결정한다.

6. 입찰 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입찰보증금은 입찰금액의 100분의 10이상의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을 입찰 등록시 제출하여야 한다.
  나. 입찰보증기간
    - 입찰보증기간 시작일: 입찰참가 신청서 제출 마감일[2019.01.31.] 이전일 것.
    - 입찰보증기간 만료일: 입찰일[2019.01.31.]다음날로 부터 30일 이후일 것.
  다. 낙찰자가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낙찰 취소하며, 입찰보증금은 본교에 귀속된다.

7. 입찰 무효
  가. 입찰 참가자격이 없는 자 또는 입찰 조건에 위배한 자의 입찰은 무효로 한다.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44조 규정에 의한다.

8. 입찰 참가 등록 서류
  - 입찰 참가신청서 1부.
  -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 전문건설업(기계설비공사업) 등록 증명서 사본 1부.
  - 면허수첩 사본 1부.
  - 법인등기부등본(개인: 주민등록등본) 1부.
  - 법인인감증명서(개인: 인감증명서) 1부.
  - 사용인감계 1부.
  -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 이행(입찰)보증보험(보증금율 10%이상)증권 1부.
  - 청렴이행각서 1부.
  - 입찰서약서 1부.
  - 확약서 1부.
  - 대인인 참여시 위임장, 재직증명서, 신분증 각 1부.

9. 유의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시방서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참가하여야 한다.
  나. 입찰참가 시에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에는 반드시“원본대조필”을 날인하여 제출하여야 한다.
  다. 입찰 참가신청서는 직접 제출하여야 한다.(우편 제출 불허)
  라. 낙찰자 결정 통보 후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한다.

10. 기타 사항
  가.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는다.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을 준용한다.
  다. 제출된 자료의 기재 내용이 허위사실로 인정될 경우 낙찰은 무효로 한다.
  마. 문의처
   - 공사 관련 문의: 사무처 시설관리팀 방정덕(☎ 051-629-0843)
   - 입찰 관련 문의: 사무처 총무팀 배상진(☎ 051-629-0814)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9.  1. 25.


                                                           동명대학교총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