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도 뚜잉챌린지장학 신청 안내
    2024년도 TU 글로벌 프로그램 신청
    2024학년도 2학기 전임교원 채용

구매/입찰

[입찰공고] 동명대학교 주거래여행사 선정 건

  • 등록일 : 2018-11-12
  • 조회 : 2319

공고번호: 제2018-081호
 


                                   입찰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건명: 주거래여행사 선정 건
나. 계약기간: 계약일로부터 2년
라. 과업설명회: 생략(제안요청서로 갈음 함)
마. 입찰참가신청서, 제안서, 가격제안서(밀봉) 제출 마감일시 및 장소
- 제출 일시: 2018.11.22.(목) 11:00까지(인감 또는 사용인감 지참)
- 제출 장소: 대학본부ㆍ경영관 202호(사무처 총무팀)
바. 제안서 평가 일시(예정) 및 장소
- 평가 일시(예정): 2018.11.26.(월) 14:00부터
- 발표 장소: 대학본부ㆍ경영관 307호 회의실
- 발표 내용: 제안요청서 참조
사. 우선협상대상자 선정 통보(예정): 2018.11.27.(화)
 
2. 입찰 참가자격
가.「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경쟁 입찰의 참가자격) 및 동법시행령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 자격제한)에 의한 유자격자로서 소정의 자료를 갖추어 입찰등록을 필한 자
나.「관광진흥법」제4조 및 동법시행령 제2조에 의한 일반여행업 면허를 소지한 자
다. 공고일 현재 국제항공운송협회(IATA)의 BSP에 가입한 자
- BSP(Billing & Settlement Plan) 가입업체(항공권 직접발권업체)
라. 공동수급 및 제3자 하도급 불가하며, 동일법인 내 1개 업체만 참가가능
 
3. 입찰방법: 제한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4. 낙찰자 결정 방법
가. 평가 점수는 평가위원이 평가한 점수 중 최고점수와 최저점수 각 1개를 제외하고, 나머지 점수를 산
술 평균하여 산출함
나. 협상순서는 평가 점수의 고득점 순에 따라 결정함
다. 동점시 배점이 높은 평가항목에서 점수가 높은 업체 선정
라. 가격평가는 동명대학교에서 정한 기준에 따라 평가한다.
마. 선정된 업체는 본 대학교와 제안내용, 이행방법, 이행일정, 가격 등에 대한 협상을 진행한다.
 
5. 입찰 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가격제안금액의 100분의 10이상의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을 입찰등록시 제출하여야 함
나. 입찰보증기간
- 입찰보증기간 시작일 : 입찰서 제출마감일[2018.11.22.] 이전일 것
- 입찰보증기간 만료일 : 2018.11.27.일 부터 30일 이후일 것
다. 낙찰자가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낙찰 취소하며, 입찰보증금은 본교에 귀속됨
 
6. 입찰 무효
가. 입찰 참가자격이 없는 자 또는 입찰 조건에 위배한 자의 입찰은 무효로 한다.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44조 규정에 의함
 
 
7. 입찰 참가 등록 서류
- 입찰참가신청서(별첨 2-10)1부
- 제안서 원본 1부
- 제안서 사본 7부
-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원본대조필 날인)
- 법인등기부등본(개인사업자: 주민등록등본) 1부[※주민등록번호 별표 처리]
- 법인인감증명서(개인사업자: 대표자 인감증명서) 1부[※주민등록번호 별표 처리]
- 용역 이행 실적증명서(별첨 2-6) 원본 각 1부
- 사용인감계(사용인감을 사용할 경우) 1부
- 국세·지방세납부증명서 각 1부
- 이행(입찰)보증보험(보증금율 10% 이상)증권 1부
- 확약서(별첨 2-11) 1부
- 항공권 발권 및 비자대행 수수료 제안서(별첨 2-4, 2-5) ☞ 밀봉하여 별도 제출
-청렴계약이행각서(별첨 2-8) 1부
-입찰서약서(별첨 2-9) 1부
-4대 사회보험 사업장 가입자 명부 1부[※주민등록번호 별표 처리]
- 표준재무제표증명(국세청 발행) 3부
- 본 사업 참여 예정 인력에 대한 경력증명서 각 1부[※주민등록번호 별표 처리]
- 본 사업 참여 예정 인력에 대한 재직증명서 각 1부[※주민등록번호 별표 처리]
- 제안 관련 기타 근거자료 각 1부
 
 
8. 유의사항
가. 입찰자는 제안요청서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한다.
나. 입찰에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에는 반드시“원본대조필”을 날인하여 제출하여야 한다.
다. 제안요청서는 직접 제출하여야 한다.(우편 제출 불허 함)
라. 입찰서(가격제안서)는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작성, 밀봉 후 제안요청서와 별도로 분리하여
직접 제출한다.
 
9. 기타
가.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습니다.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을 준용한다.
다. 제출된 자료의 기재 내용이 허위사실로 인정될 경우 심사대상에서 제외하고 최종 선정 후에도 자격이 상실됩니다.
라. 최종 낙찰업체 제안 내용의 모든 지적 재산권은 동명대학교로 귀속되며, 낙찰자는 계약 체결 시 계약금액의 10%에 해당하는 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을 제출하여야 한다.
마. 과업 및 입찰 관련 문의: 사무처 총무팀 김건우(☎ 051-629-0813)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8. 11. 12.
 
 
                                               동명대학교 총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