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도 뚜잉챌린지장학 신청 안내
    2024년도 TU 글로벌 프로그램 신청
    2024학년도 2학기 전임교원 채용

구매/입찰

[입찰 재공고]3D Printing센터 워크스테이션 구입 건

  • 등록일 : 2018-10-26
  • 조회 : 2087
공고번호: 제2018-076-01호


                                                              입찰 재공고문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3D Printing센터 워크스테이션 구입 건
  나. 납품기간: 계약일로부터 1개월 정도
  다. 사양설명회: 생략(물품규격서로 갈음함)
  라. 입찰 참가신청서 제출 마감 일시 및 장소
    - 제출 마감일시: 2018.11.05.(월) 11:00까지(인감 또는 사용인감 지참)
    - 제출 장소: 대학본부ㆍ경영관 202호(사무처 총무팀)
  마. 입찰(개찰)일시 및 장소
    - 입찰 일시: 2018.11.06.(화) 11:00(인감 또는 사용인감 지참)
    - 입찰 장소: 대학본부ㆍ경영관 307호

2. 입찰 참가자격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참가 자격을 갖춘 자일 것.

3. 입찰방법: 일반경쟁입찰(총액입찰)

4. 낙찰자 결정 방법
  가. 본 입찰은 대학교에서 정한 예정가격 이하로서 최저가격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한다.
  나. 동일한 최저가격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 추첨을 통하여 결정한다.

5. 입찰 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입찰보증금은 입찰금액의 100분의 10이상의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을 입찰 등록시 제출하여야 한다.
  나. 입찰보증기간
    - 입찰보증기간 시작일: 입찰참가신청서 제출마감일[2018.11.05.] 이전일 것
    - 입찰보증기간 만료일: 입찰일[2018.11.05.]다음날부터 30일 이후일 것
  다. 낙찰자가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낙찰 취소하며, 입찰보증금은 본교에 귀속한다.

6. 입찰 무효
  가. 입찰 참가자격이 없는 자 또는 입찰 조건에 위배한 자의 입찰은 무효로 한다.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44조 규정에 의 한다.

7. 입찰 참가 등록 서류
 - 입찰 참가신청서 1부.
 -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 법인등기부등본(개인: 주민등록등본) 1부.
 - 법인인감증명서(개인: 인감증명서) 1부.
 - 사용인감계 1부.
 - 국세 및 지방세납부증명서(유효기간이 입찰일 이후 일 것) 각 1부.
 - 이행(입찰)보증보험(보증금율 10%이상)증권 1부.
 - 확약서 1부.
 - 청렴이행각서 1부.
 - 서약서 1부.
 - 견적서 1부.

8. 유의사항
  가. 입찰자는 시방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참가하여야 한다.
  나.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에는 반드시“원본대조필”을 날인하여 제출하여야 한다.
  다. 입찰 참가신청서는 직접 제출하여야 한다.(우편 제출 불허)
  라. 우편 입찰 및 상시입찰은 불허한다.
  마. 낙찰자 결정 통보 후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한다.

9. 기타 사항
  가. 입찰에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는다.
  나. 본 입찰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을 준용한다.
  다. 입찰에 제출된 자료의 기재 내용이 허위사실로 인정될 경우 낙찰은 무효로 한다.
  라. 문의처
    - 물품구입 관련문의: PRIME행정지원팀 이지민[ ☏ 051-629-3622 ]
    - 입찰 관련 문의: 사무처 총무팀 배상진[ ☏ 051-629-0814 ]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8.   10.  26.


                                                     동명대학교총장